INTRO

ABOUT

삼공사건축사사무소는 눈에 보이는 것만큼 보이지 않는 것을 고민하며, 다양하고 새로운 것을 만드는 것에 주저하지 않습니다. 디자인에 대한 품질관리를 넘어서 공사진행 전 과정에 걸쳐 관여하고자 하며 시공품질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.

대표 김덕호 (좌) / 건축사

School of the Art Institute of Chicago 졸업

대표 윤효중 (우) / 건축사

서울시립대학교 대학원 졸업

기  준

좋은 선택은 올바른 판단기준에서 나옵니다. 저희는 최종 결과물만을 제시하기 보다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바를 확인시켜 드리고 반영하려고 노력합니다. 실제 디자인에 앞서 클라이언트 스스로가 올바른 방향으로 판단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와 대안을 제공합니다. 건축디자인은 완벽한 해답을 찾기 보다 여러 대안 중 최상의 것을 찾는 과정입니다. 모든 과정은 선택의 연속이며 여러 선택이 더해져서 최종의 형태에 이르게 됩니다.

 

디자인

디자인에 대한 판단과 결정은 지극히 주관적인 것으로 아주 작은 변화에도 큰 가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. 먼저 합리성과 경제성을 고려한 표준적인 형태를 알려드리고, 나아가 더욱 다양하고 새로운 형태를 단계적으로 알려드립니다. 표준이란 누구나 일반적으로 이해 가능한 기준을 뜻하는 것이며, 새로운 가치는 그 기준을 벗어나는 순간 발생하게 됩니다. 저희는 클라이언트가 일반적인 것들로부터 최대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.

관  리

PM업무는 시공사 선정부터 기성관리와 품질관리까지 공사진행 전 과정에 걸쳐서 관여합니다. 계획설계 단계에서부터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것들에 대한 우선순위를 정하고 공사진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예기치 않은 상황에 유연하게 대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대안을 준비합니다. 품질관리는 최초디자인을 최대한 유지하는 것으로, 공사현장과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서 아주 사소한 부분까지도 시공상세에 대한 최종확인을 거쳐서 시공하도록 합니다.

 

​신  뢰

삼공사건축사사무소는 눈에 보이는 것만큼 보이지 않는 것을 고민하며, 다양하고 새로운 것을 만드는 것에 주저하지 않습니다. 이 모든 과정은 클라이언트와의 약속을 지키고 신뢰를 쌓아가는 것이라 믿고 있으며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신뢰관계를 만들어가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 

 © 2018 by 삼공사건축사사무소 건축설계 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159길 15 T 02 514 0304​

  • White Instagram Icon

​저희 사이트는 구글크롬과 엣지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.